스포츠월드

검색

빅톤 강승식, 오늘(19일) 육군 만기 전역…“뿌듯해”

입력 : 2024-09-19 20:55:00 수정 : 2024-09-19 21:08: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 강승식이 육군 만기 전역 소감을 전했다.

 

19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승식은 이날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신고했다.

 

강승식은 작년 3월 육군 훈련소 입소 후 군악대에 배치됐다. 복무 중 군 내 행사를 비롯한 각종 기념식에 참석해 성실히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모습으로 틈틈이 얼굴을 비춘 바 있다.

 

약 1년 6개월간의 군생활을 마친 강승식은 “우선 언제나 사랑과 응원으로 기다려주신 앨리스(공식 팬덤명)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대한민국 건장한 남성으로서 의무를 다했다는 사실에 뿌듯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전역’이라는 말 그대로 저의 원래 역할로 돌아와 새로운 모습과 음악으로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메시지를 전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생인 강승식은 2016년 EP 1집 ‘Voice To New World’를 발매하며 그룹 빅톤으로 데뷔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