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예진, 백만불짜리 미소…♥현빈 또 반할 듯

입력 : 2025-01-24 15:34:17 수정 : 2025-01-24 16:36: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손예진이 백만불짜리 미소를 뽐냈다.

 

24일 손예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화이트 톤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모습. 손예진은 환하게 웃으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다”, “사랑스럽다” 등의 댓글을 달며 손예진에게 찬사를 표했다.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한편, 1982년생인 손예진은 1999년 CF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맛있는 청혼’, ‘여름향기’, ‘연애시대’, ‘개인의 취향’,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서른, 아홉’과 영화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 ‘아내가 결혼했다’,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덕혜옹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손예진은 차기작으로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어쩔수가 없다’를 준비 중이다.

 

손예진은 2022년 3월 동갑의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아들을 얻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