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메뉴 5종을 출시했다.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브랜드 특화 매장이다. 인천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특화 메뉴는 국내외 관광객의 방문이 많은 복합 리조트 특성에 맞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푸드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와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했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한국의 고유한 맛을 알리고, 국내 고객에게는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으로 특별한 티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음료는 ‘막걸리 밀크티’, ‘오디 막걸리 크러쉬’ 2종으로 선보인다. ‘막걸리 밀크티’는 막걸리에 산뜻한 오스만투스티를 조합한 이색 음료다. 과일과 꽃 향기가 어우러진 오스만투스티가 막걸리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와 조화를 이룬다.
‘오디 막걸리 크러쉬’는 달콤한 오디에 부드러운 막걸리, 오스만투스 우롱티를 더한 티 크러쉬 음료로 가볍고 산뜻하게 즐기기 좋다.
티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는 ‘흑임자 갸또 쇼콜라’, ‘호두 피칸 타르트’ , ‘순수 우유 케이크’ 총 3종이다.
흑임자 갸또 쇼콜라는 꾸덕한 갸또 쇼콜라에 고소한 흑임자 생크림을 더해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과 흑임자의 고소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식감이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호두 피칸 타르트는 바삭하고 고소한 슈크레 타르트 쉘에 부드러운 에그 필링을 듬뿍 넣고 호두와 피칸을 올려 풍미를 극대화한 디저트다. 슈크레 타르트 특유의 버터 풍미와 바삭함이 매력을 더한다.
순수 우유 케이크는 깔끔하고 담백한 순수 우유 맛을 강조한 플레인 케이크로 재료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의 디저트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는 특화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티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 메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