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제니가 신곡을 기습 공개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제니(JENNIE)'에는 '제니-젠(JENNIE - ZEN)'이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올라왔다. '젠(ZEN)'은 첫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의 선공개곡이다.
'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는 26일 오전 0시 기준으로 422만뷰를 넘어섰다.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제니가 오는 3월7일 첫 솔로 정규앨범 '루비'를 발매한다. 지난해 10월 공개된 '만트라'(Mantra)를 비롯해 총 15곡이 담겼다.
한편,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는 제니가 3월 1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The Ruby Experience) 쇼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는 제니의 첫 솔로 정규 앨범 '루비'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무대다.
제니는 한국 공연에 앞서 3월 6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 10일에는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공연한다.
미국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로스앤젤레스 산불 피해 복구와 소방관을 지원하는 데 기부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