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 낳은 공민정 "무사히 집으로…모두에게 감사"

입력 : 2025-01-26 20:58:23 수정 : 2025-01-26 20:58: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아이를 낳은 배우 공민정이 "새로운 시작에 지대한 힘을 준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공민정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을 올린 뒤 "무사히 건강하게 집에 잘 돌아왔다. 회복도 잘 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출산하는 날부터 2주 간 조리원 그리고 일주일이 흐른 지금 시점까지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많은 분께 진심 어린 따뜻한 말과 마음들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또 "그 무엇과도 비교하지 못할 너무 소중한 시간이라 그런지 건네준 마음 하나 하나가 더 깊게 와 닿았다"고 덧붙였다.

 

공민정은 "길지 않은 시간 안에 복귀를 해야 하는 제가 빨리 회복 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도와주고, 무엇보다도 아기를 저만큼 예뻐해주고 철저하게 케어해주는 모습을 보고 하루에도 수없이 감사하다는 말이 절로 나왔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축하한다는 말은 계속 마음에 새겨지는 것 같댜"고 말했다.

 

공민정은 2013년 영화 '누구나 제 명에 죽고 싶다'로 데뷔했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2013) '작은 아씨들'(2022) '천원짜리 변호사'(2022) '내 남편과 결혼해줘'(2024) 등에 나왔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함께 나온 배우 장재호와 지난해 9월 결혼했다.


<뉴시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